TOPICS

2022.08.17
イベント

카도카와 무사시노 뮤지엄에 고양이들이 대집합!동물사진가・이와고 미츠아키사진전「코네코」「이와고 미츠아키의 세계 고양이 산책2」를 개최

「도코로자와 사쿠라타운」내, 「카도카와 무사시노 뮤지엄」 4층의 에딧 앤드 아트 갤러리에서 2022년 6월 18일(토)~11월 27일(일), 세계를 무대로 활동 중인 동물사진가 이와고・미츠아키의 사진전을 개최합니다. 개최기간은 전반과 후반으로 나누어지며, 전반[6월 18일(토)~9월 4일(일)]은 순진하고 사랑스러운 표정의 「코네코(새끼 고양이)」를 전시, 후반[9월 7일(수)~11월 27일(일)]에는 여러 나라의 고양이들을 만날 수 있는 「이와고 미츠아키의 세계 고양이 산책2」를 전시합니다.

이와고 미츠아키 사진전「코네코」(2022년6월 18일~9월 4일)

이와고씨가 라이프워크로써 촬영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으며, 사람에게 가장 친근한 동물인 “고양이”
본 전시회에서는 이와고씨가 지금까지 만난 세계 각 지역의 “코네코”에게 초점을 맞추어 소개합니다. 사랑스럽고 활기차게 살아가는 “코네코”, 그 매일의 모험을 약 150점의 작품으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또한, 뮤지엄 숍에서는 사진집과 오리지널 굿즈를 판매 할 예정입니다.


이와고 미츠아키로부터


어미 고양이가 허락해준다면 새끼 고양이들은 경계 없이 대해줍니다.. 그러므로 처음에 「사진을 찍어도 될 까요?」라고 어미 고양이에게 허락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기획제작:크레뷔스






사진전「이와고 미츠아키의 세계 고양이 산책2」(2022년9월 7일~11월 27일)

본 전시회에서는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님동부의 코바카바나 해변에서 유명한 인기 고양이 “시킨뇨”를 비롯 미국 최대의 도시 뉴욕의 모 피자가게 간판 고양이 “화이트 슬라이스” 등, 세계 60개국 이상의 촬영지에서 선정한 개성 넘치는 고양이들의 작품을 전시합니다.
또한, 뮤지엄 숍에서는 사진집과 오리지널 굿즈 등 판매 할 예정입니다. 이 기회에 채널의 팬은 물론, 팬이 아니어도 즐길 수 있는 “이와고 고양이 월드”를 부디 즐겨주시길 바랍니다.


이와고 미츠아키로부터


고양이는 사람과 같이 살아가고 있습니다. 「좋은 아이구나」라며 카메라로 사진을 찍을 때 마다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고양이를 사랑하는 마음가짐 입니다. 그 생각을 헤아려주는 것인지, 특별한 선물과 같은 몸짓을 보여주는 고양이들에게 사랑이 깊어 질 뿐입니다.  

기획협력:주식회사NHK엔터 프라이즈
기획제작:크레뷔스



전체개요

회장:카도카와 무사시노 뮤지엄 4층 에딧 앤드 아트 갤러리
휴관일:제1・3・5 화요일
개관시간:10:00~18:00(금・토 10:00~21:00) 최종입장:폐관 30분 전 까지
티켓 가격(세금 포함):KCM 스탠다드 티켓

- 온라인 구매
https://tix.kadcul.com/
당일 구매
일반 (대학생 이상) 1,200 엔 1,400 엔
중고생 1,000 엔 1,200 엔
초등학생 800 엔 1,000 엔
미취학 아동 무료 무료

*휴관일, 개관시간은 변경이 될 수 있습니다. 최신정보는 공신 웹 사이트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1DAY 패스포트」 티켓 등 으로 본 전시회를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상세 사항은 공식 웹 사이트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전시물 변경으로 인해 일정에 따라서는 일부 시설에 입장이 불가능 한 경우가 있습니다.
*전시 내용이 변경, 혹은 중지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양해 부탁 드립니다.


이와고 미츠아키 프로필


1950년 도쿄 출생, 동물사진가. 친근한 고양이를 반세기 이상 삶의  일부분으로써 촬영해왔다.

오피셜 사이트 https://iwago.jp/



前の記事
次の記事
トピックス一覧に戻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