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ICS

2022.06.23
お知らせ

체험형 호텔「EJ애니메이션 호텔」에서 7월1일(금)부터 「영화 백 텀블링‼」의 콜라보레이션 객실 이벤트 개최 결정!

~센다이, 긴자, 오사카, 후쿠오카의「호텔 몬토레」4곳 에서도 콜라보레이션 플랜을 동시 전개!~

주식회사 KADOKAWA(본사:도쿄도 치요다구, 대표: 나츠노 타케시 이하:KADOKAWA)는, 사이타마 도코로자와시의「도코로자와 사쿠라타운」내「EJ애니메이션 호텔」에서 2022년 7월 1일 (금) 부터, 후지테레비 심야에 방영된 인기 TV애니메이션의 극장판 작품 「영화 백 텀블링!!」과의 콜라보레이션 객실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객실 예약은 금일6월1일(수) 부터 공식 사이트에서 개시 합니다. 또한, 동시에 전국 4곳의 호텔 몬토레 에서도 콜라보레이션 플랜을 전개 할 예정입니다.



「EJ애니메이션 호텔」은, 「좋아하는 이야기에, 숙박하다」를 컨셉으로, 여러 IP와 콜라보레이션 한 객실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실내 장식과 오리지널 굿즈는 물론, 영상, 음향, 조명을 구현하여, 새로운 감각적인 숙박 서비스를 제공하는 “체험형 호텔”입니다.

「백 텀블링‼」은, 동일본대지진으로부터 10년이 지난 2021년,「쭉 응원, 2011+10・・・」프로젝트의 일환으로써 후지테레비 심야시간대에 2021년4월~6월동안 방영 된 오리지널 애니메이션입니다. 재해 피해 지역인 미야기현 이와누마시를 무대로 남자 고등학생 신 체조부의 청춘을 그린 인기 작품입니다.
 2022년 7월에는「영화 백 텀블링‼」의 공개가 결정, 그 기념으로 EJ애니메이션 호텔 및 호텔 몬토레에서의 콜라보레이션 객실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EJ애니메이션 호텔의 객실에서는, 인기 캐릭터인 후타바, 미사토, 마시로 트리오가 손님 여러분을 맞이합니다. 호텔 스태프 모습을 한 3명의 콜라보레이션 한정 일러스트 등신대 판넬과 3인의 콜라보레이션 한정 보이스를 준비했습니다. 아오고교 멤버의 장식에 둘러쌓인 방에서 영상, 미션게임 등을 즐기실 수 있으며, 숙박자 한정 가져가실 수 있는 어매니티 굿즈를 준비했습니다.

개최 기간은 2022년 7월1일(금)~9월30일(금)을 예정하고 있으며, 금일 6월1일(수)부터 공식사이트에서 객실 예약을 개시 합니다.

또한, 작품의 성지 중 하나인 미야기현 센다이시를 시작으로, 긴자, 오사카, 후쿠오카의 전국 4곳의 호텔 몬토레에서 콜라보레이션 플랜을 동시 개최합니다. 「백 텀블링‼」사양의 객실 장식은 물론, 숙박자 한정의 오리지널 굿즈도 가져가실 수 있으며, 한정 캐릭터 보이스도 일부 들으실 수 있습니다.

「영화 백 텀블링‼×EJ애니메이션 호텔」콜라보 객실 개요

・요금:1박1인 21,900엔~(조식・세금 ・서비스료 포함)
・정원:최대3인까지 숙박가능(객실 타입에 따라 상이함)
・판매개시:2022년6월1일(수)
・개최기간:2022년7월1일(금)~9월30일(금)(예정)
・신청방식:즉시 예약 판매
・식사내역:조식 포함
・체크인:오후4시
・체크아웃:오전10시
・예약처:https://tokorozawa-sakuratown.com/hotel/plan/bakuten.html
※선착순 예약 입니다.

「영화 백 텀블링‼×EJ애니메이션 호텔」콜라보레이션 객실 특전

・콜라보레이션 객실에 들어가시면, 호텔 스태프 모습의 후타바, 미사토, 마시로의 등신대 판넬이 맞이합니다.
・객실에서는 아오 고교 멤버들의 장식에 둘러쌓여 「백 텀블링‼」의 세계에 빠져들 수 있습니다.
・전용 스마트폰에 담긴 여러가지 미션에 도전해, 클리어하면 후타바, 미사토, 마시로 3인의 호텔 콜라보레이션 한정 보이스를 들으실 수 있습니다. 전부 클리어 할 경우, 오리지널 포스트카드를 선물!
・콜라보레이션 한정 일러스트를 사용한 숙박자 한정 가져가실 수 있는 어매니티 굿즈 티백, 파우치, 캐니스터, 에이프런을 준비했습니다.(에이프런은 EJ애니메이션 호텔 한정)
・숙박자 한정 AR어플로 객실 내에서 캐릭터와 사진을 촬영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 콜라보레이션 한정 굿즈 캐니스터 디자인(이미지)


전국 4곳의 「호텔 몬토레」에서 콜라보레이션 플랜을 동시 전개

EJ애니메이션 호텔과 동시에, 작품의 성지 중 하나인 센다이 및 긴자, 오사카, 후쿠오카의 호텔 몬토레에서 「백 텀블링‼」콜라보레이션 플랜을 전개합니다.
콜라보레이션 한정 캐릭터 보이스를 일부 즐기실 수 있으며, 콜라보레이션 한정 일러스트를 사용한 숙박자 한정 가져가실 수 있는 어매니티 굿즈인 티백, 파우치, 캐니스터, 텀블러를 준비했습니다. (텀블러는 호텔 몬토레 한정입니다.)
숙박요금은 호텔에 따라 상이하므로 상세한 사항은 호텔 공식사이트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콜라보레이션 플랜 개최 호텔

호텔 몬토레 센다이 / 호텔 몬토레 긴자/ 호텔 몬토레 오사카/ 호텔 몬토레 에르마나 후쿠오카
호텔 몬토레 그룹 공식 사이트:https://www.hotelmonterey.co.jp/

호텔 콜라보레이션 기념, 오리지널 굿즈 판매

당 호텔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여, 호텔의 가져가실 수 있는 어매니티 굿즈와는 별도로, 콜라보레이션 한정 일러스트를 사용한「영화 백 텀블링!!」오리지널 굿즈 판매가 결정되었습니다.

도코로자와 사쿠라타운 내 서점「다빈치 스토어」및 나리타 국제공항 내 샵「나리타 애니메 덱」에서 판매 예정입니다. 굿즈의 상세사항, 발매기간 등은 추후 각 점포의 공식 사이트, 공식 트위터에서 발표 예정입니다.

다빈치 스토어 공식사이트:https://davinci-store.jp/
다빈치 스토어 공식Twitter:https://twitter.com/DAVINCI_STORE
나리타 애니메 덱 공식사이트:https://www.animedeck.jp/
나리타 애니메 덱 공식Twitter:https://twitter.com/NRTanimedeck

※사진은 이미지입니다. 실제 내용과 다른 경우가 있으니 양해부탁드립니다.

©映画バクテン製作委員会


前の記事
次の記事
トピックス一覧に戻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