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ICS

2022.11.10
お知らせ

카도카와 무사시노 뮤지엄에서 개최 중인 「반・고흐」전 과의 콜라보레이션 플랜이 체험형호텔「EJ애니메이션 호텔」에서 10월3일부터 시작! ~오리지널 콜라보레이션 디너도 동시에 개최~

주식회사KADOKAWA(본사:도쿄도 치요다구, 대표 : 나츠노 츠요시 이사 KADOKAWA)는 사이타마현 도코로자와시의 「도코로자와 사쿠라타운 」내 「EJ애니메이션 호텔」에서, 기획전「반・고흐―나에게는 세계가 이렇게 보인다―」와의 콜라보레이션 플랜을 오는 10월 3일(월요일)부터 시작합니다.

또한, 호텔 내의 레스토랑 「Tiam(티암)」에서는, 숙박자 외의 손님들도 즐기실 수 있는 오리지널 디너플랜도 동시 개최합니다. 사쿠라타운 HP:
https://tokorozawa-sakuratown.com/kr/



「EJ애니메이션 호텔」은「좋아하는 이야기에, 숙박하다.」를 컨셉으로 애니메이션, 게임, 영화 등 여러 인기작품과 콜라보레이션을 한 객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실내 장식과 오리지널 굿즈는 물론, 영상, 음향, 라이트 등을 사용하여 신감각적인 숙박 서비스를 제공하는 “체험형 호텔” 입니다.

「반・고흐」전 콜라보레이션 플랜에서는 인접한「카도카와 무사시노 뮤지엄」에서 호평을 받고있는 체감형 디지털 아트전시회 「반・고흐 ―나에게는 세계가 이렇게 보인다―」와 연동하여, 고흐의 대표작인「해바라기」를 이미지한 객실에서 마치 작품에 들어간듯한 몰입감을 체험 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기획전에서도 선보였던 악곡과 고흐 관련 영상을 150인치 대형 프로젝터, 고음질 사운드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또한 숙박자 한정 『오리지널 고흐 연표』를 선물로 드리며, 고흐와 관련된 작품집과 뮤지엄 숍에서 구매하실 수 있는 굿즈를 전시합니다. 「고흐의 세계」에 빠진 하루를 보내시길 바랍니다.

석식은 호텔 내의 레스토랑 「Tiam」에서「고흐의 세계」를 이미지한 7개의 코스 요리와 음료로 특별한 식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또한 디너는 숙박자 외의 손님들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멀리서「반・고흐」전을 보러오시는 손님들. 혹은 하루동안 고흐의 세계에 몰입하고싶은 손님들께서는 예술의 가을이라 불리는 이 시기에 꼭 맞는 이 숙박 플랜을 부디 이용바랍니다.

콜라보레이션 플랜의 실시 기간은 2022년10월3일(월)~2023년1월9일(공휴일)을 예정중이며,  EJ애니메이션 호텔 공식 사이트 및 쟈란net 에서 예약 가능합니다.


「반・고흐」전 콜라보레이션 플랜 개요

요금

1박1인 21,300엔~(1실2인 이용, 세금 및 조석식 포함, 서비스료 포함)

객실수

1일4실 한정(주니어 스위트, 디럭스)

정원

각 객실 최대 3명까지 숙박가능

기간

2022년10월3일(월)~2023년1월9일(공휴일)

예약방법

즉시예약판매

식사조건

석식・조식 포함(석식은 콜라보레이션 디너)

체크인/체크아웃

오후4시/오전10시

예약처

EJ애니메이션 호텔 공식 사이트
https://tokorozawa-sakuratown.com/hotel/plan/gogh.html

쟈란net
https://www.jalan.net/ ※사이트 내에서 「EJアニメホテル」검색



「반・고흐」전 콜라보레이션 디너 개요

요금

8,800엔(세금포함)

실시기간

2022년10월3일(월)~2022년12월8일(목)

제공기간

17:30~、18:30~

예약처

https://tokorozawa-sakuratown.com/hotel/restaurant.html



※하루 당 수량한정・완전예약제(디너는 3일전까지 사전예약이 필요합니다.)
※숙박자 이외의 손님도 이용 가능합니다.

Creative Direction: Gianfranco Iannuzzi
Created by : Gianfranco Iannuzzi – Renato Gatto – Massimiliano Siccardi
KCM Editing: Rino Tagliafierro
Production: Culturespaces Digital®


前の記事
次の記事
トピックス一覧に戻る